앞머리가 자연스러운 아미모 대표 이성숙

가발전문기업 (주)위그티에스의 이성숙 대표이사
가발전문기업 (주)위그티에스의 이성숙 대표이사

 

가발전문기업 (주)위그티에스의 이성숙 대표이사는 자사의 온라인 여성 가발 전문 아미모 브랜드를 통해 여성 항암치료 중 가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판매하는 입장이지만, 부쩍 늘어나는 여성 항암 환자들의 가발에 대한 상담이 유쾌하지만 않았던 이 대표는 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구상한 끝에 항암가발을 구매한 고객이 병을 극복하고 가발을 벗게 되면 그동안 착용했던 가발을 리폼하여 패션용으로 증정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대표는 업계 최초로 시작한 여성 항암가발 리폼 서비스는 정교한 기술이 필요한 과정이나, 10여 년간 여성가발을 연구하고 제작하며 B2B와 B2C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로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는 가발로 재탄생 시키는데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또한 이 대표는 “여성 환우들의 빠른 일상으로의 복귀를 진심으로 바라고 더불어 완치 축하의 선물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해외공장의 가발제작에 어려움이 있지만 아미모에서는 이번 겨울을 맞이하여 여성 항암 가발에 최적화된 신상품을 1년 전 가격으로 론칭하였다고 한다. 특히나 외적인 부분에 민감한 여성들의 항암치료 중에 꼭 필요한 여성항암가발은 장시간 착용해야 하는 만큼 선택할 때 주의할 점과 궁금한 점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봤다.

 

가발 선택 시 주의할 점 4가지

첫째 통기성과 경량 소재를 사용한 내적 부분

둘째 흔들리거나 벗겨지지 않는 밀착감

셋째 가발표시가 나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

넷째 a/s를 받을 수 있는 신뢰할 업체 상품

 

가장 많은 질문

Q, 암 진단 후 가발의 구입 시기는 언제가 적당한가?

A. 치료 시작 전 컨디션 좋을 때 구입하시는 것이 적당하다.

Q. 항암 가발 착용 기간은 얼마나 되나?

A. 치료기간과 모발이 자라는 기간을 합하여 평균 1년 반~2년 정도 착용하게 된다.

Q.가발의 세척주기와 방법은 어떻게 되나?

A.매일 착용 기준 15일에 1회 세척을 추천한다. 모발을 부비지 않고 거품 물에서 브러싱을 하고 헹구어 낸다.

이에 갑작스럽게 암 진단을 받게 되면 치료 전 준비해야 할 것도 많고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가 될 수 있지만 무엇보다 치료를 중심으로 하는 계획이 필요하다. 여성이라면 준비할 항목에서 어쩌면 선 순위에 해당되는 가발은 한번 선택이 완치 후 내 모발이 자랄 때까지 기분을 좌우할 수도 있는 중요한 일인 만큼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아미모는 리폼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자사몰에 게재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소상공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