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언제나 당신편입니다” 저서 이채원 매력세공연구소 대표
“나는 언제나 당신편입니다” 저서 이채원 매력세공연구소 대표

 

3040대 여성들의 매력을 찾아주는 여자 “나는 언제나 당신편입니다” 저서 이채원 매력세공연구소 대표가 지난 27일 출간기념회를 열었다. 

타고난 매력을 알고 있나요? 3040 아름다운 골드미스의 매력을 찾아주는 사람이 있다면 어떨까요? “나는 언제나 당신편입니다“의 저자 이채원 대표님의 이야기이다. 

저자는 막내로 태어나 30대 초 중반에 우울증을 겪다가 마침내 모든 것을 극복하고 어떻게 지금에 이르렀는지를 이야기한다. 왜 3040 여성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찾아주는 일을 하게 되었는지, 여성의 삶이 꼭 결혼과 출산을 동반해야 한다는 생각은 이미 옛이야기가 됐다. 여성도 자신의 삶을 홀로 잘 가꿔 나가고 성공을 꿈꾸는 시대이다. 그렇게 성공을 이룬 여성들의 이면에 무엇인가 부족하고 남들과 다른 삶을 살아감에서 오는 우울감들을 겪었던 저자가 극복하고 돌파하고자 했던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리고 저자는 그런 여성들을 위한 지킴이가 되기로 했다. 자신과 같은 3040 여성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내는 이야기 나는 언제나 당신편이다.

 

누군가가 나를 무조건적으로 사랑해주고 무한지지 해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옆집언니, 친구, 동료 나와 가장 가까운 사람이 건네는 당신을 위한 이야기가 있다. 

자연과는 너무나 잘 교감했으나 학교, 그리고 사회에 적응을 쉽게 하지 못했던 이채원 대표는 30년간 어릴 적부터 사람관찰을 하며 몸으로 익힌 그녀의 노하우와 경험, (人공부) 그리고 16년간 다양한 분석과 공부, 하늘의 마음공부(天하늘)를 했다. 

매력세공연구소는 30대 40대 혼자 사는 미혼 여성들이 온전한 마음세공으로부터 오는 자유, 자존감세공, 내면의 깊은 성장으로 외면까지 빛이나 보석이 될 때까지 그녀가 수련했던 모든 것을 각자의 상황에 맞게 맞춤으로 컨설팅하는 일을 하고 있다. 이번 출간기념회를 맞이한 이채원 대표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소상공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