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백화점 4층에 신규 매장 열며, 가발 평생 무상 드라이 서비스

경기 일산의 그랜드 백화점 4층에 '글래모'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경기 일산의 그랜드 백화점 4층에 '글래모'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프리미엄 가발 브랜드 글래모는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행복한 백화점에 이어 경기 일산의 그랜드 백화점 4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글래모 이성숙 대표는 지난 25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그랜드 백화점의 주 고객층인 50~60대 중, 장년층에게 인기가 많은 인모 부분 가발과 인모 통가발을 주요 상품으로 구성하였다.
매장은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별도의 피팅룸이 마련되어 있어서 노출되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해 볼 수 있다. 또한 가발을 구매할 때에는 가족과 함께 방문하거나 친구분들과 동행 하는 경우가 많아 대기 할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다고 한다.

글래모 그랜드 백화점 매장 내에는 100여 종류의 다양한 가발을 전시하고 있다. 이는 국내 가발 매장 중 최다 상품 수이다.
대부분의 타 가발 업체는 고객으로부터 주문을 받은 후 제작하는 선주문 후 제작 방식이라 고객은 약 2개월의 제작 기간을 기다려야 가발을 받을 수 있다. 이런 불편한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 글래모는 한국인의 두상을 분석하여 다양한 사이즈의 가발을 미리 제작해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맞춤가발이 아니어도 사이즈가 잘 맞는 가발을 제공할 수 있고, 즉석에서 얼굴형과 본 머리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커트와 펌 시술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어서 맞춤가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유사 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또한 그랜드 백화점 글래모는 가발의 사이즈뿐만 아니라 내피 소재, 흰머리 혼합, 인모 원사의 밀도 등의 세세한 부분을 고객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정통 맞춤형 가발 제작도 가능하며, 헤어케어 제품 및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글래모의 최다혜 매장 운영 팀장은 그랜드 백화점 주 고객인 중, 장년 들게 품질 좋은 제품과 무상 드라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니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을 통해 지인들을 소개해 주신다. 목동 행복한 백화점 글에 모를 운영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서비스를 제공하면 기대 이상의 결 결과가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그랜드 백화점 글래모 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조미영 실장은 찾아오신 고객님들은 가발 매장이 오픈하기를 기다렸다며 착용 후 좋아하시는 모습에 점심 식사할 시간이 없어도 흐뭇 하기만 하다고 한다. 앞으로 믿고 찾아오시는 고객님들께 몸과 마음 모두 10년 전 젊음으로 돌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고 말했다.


특히 글래모는 그랜드 백화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8월 한 달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헤어 에센스를, 구매 고객께는 가발 전용 샴푸를 증정한다. 가발 전 제품은 30% 할인에 추가 10%를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 고객님들께서 가장 좋아하는 “가발 평생 무상 드라이 서비스”는 글래모의 고객사랑을 실천하는 서비스로 “글래모 고객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평생 간직하시라"라는 뜻으로 글래모의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서비스라고 한다.

따라서, 전국 매장의 위치는 글래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소상공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